본문바로가기

지원사업

정책자금융자
사업개요
융자대상 및 제한기업
융자절차
융자방식
세부사업
기업평가체계
지역본지부 예산현황
지역본지부 신청예약 오픈 일시
기업온라인 서비스
수출마케팅
공지사항
소싱, 내수기업 수출기업화
온라인수출지원사업
수출바우처사업
글로벌강소기업 1,000+ 프로젝트
전자상거래수출 시장진출
해외지사화사업
글로벌협력기반 구축
사업안내
글로벌비즈니스센터/K-스타트업센터
사업소개
지역별 소개
지역별 연락처
온라인신청
해외협약
인력양성
인력양성 사업소개
연수사업
청년창업사관학교
기업인력애로센터
기술사관 육성사업
중소기업 계약학과
내일채움공제사업
외국전문인력 지원사업
밸류체인 안정화
매출채권팩토링
동반성장 네트워크론
중소기업 진단지원
사업소개 및 지원내용
온라인신청
기타
ESG 진단
구조혁신지원사업
사업전환지원사업
중소기업 혁신바우처사업
재기지원사업
레저장비산업개발지원
중소기업 탄소중립 설비투자 지원
재창업자금 지원기업에 대한 이행보증 지원
기업간교류
중소기업 CBAM대응 인프라구축
도약(Jump-Up) 프로그램
기후공시, 공급망 실사대응 기반 구축
사업신청
세무회계증명 온라인 제출
금융거래확인서발급
채권확인서발급
수출 신고정보 열람/이용 동의

페이지내용

고객만족도 조사실시

공공기관 고객만족도(PCSI) 조사

  • 조사목적 : 공공기관 서비스 수준의 객관적 측정을 통해 대국민 서비스 제고와 국민편익 증진
  • 조사근거 :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2항
  • 조사기간 : 2023년 8월 ~ 2024년 7월
  • 조사수행 : 기획재정부 통합 주관
  • 조사내용 : 공공부문 고객만족도 평가모델(PCSI)을 활용하여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수준 조사
  • 조사결과 :

자체 고객만족도 조사

  • 조사목적 : 중진공 제공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 수준의 객관적 측정과 개선사항 도출
  • 조사기간 : 2024년 1월 ~ 2024년 12월
  • 조사내용 : 전화조사를 활용하여 중진공 사업의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 실시
  • 조사결과 :

정보담당자

연락처

문의처중소기업통합콜센터(국번없이1357)

콘텐츠 만족도
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