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
개인회원
: 로그인 - 비밀번호 찾기 - 개인회원 선택 - 휴대폰 본인인증 후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임시비밀번호 발급
※ 임시비밀번호를 받을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통합콜센터(1357)을 통하여 홈페이지 운영팀으로 전달
기업회원
: 로그인 - 비밀번호 찾기 - 기업회원 선택 - 사업자확인(대표자, 사업자등록번호) -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임시비밀번호 발급
※ 기존 가입시 등록한 대표자명이 달라 계정을 찾을 수 없을 경우 통합콜센터(1357)로 안내 받아 사업자 확인 후 계정을 찾을 수 있도록 안내받습니다.
※ 기존 가입시 등록한 번호가 다르거나 없을 시 통합콜센터(1357)로 안내 받아 사업자 확인 후 다음 단계로 안내받습니다.